공지 엡솜컬리지에서 보내온 2020 여름방학 영어캠프 취소 공지

관리자
2020-05-15
조회수 60

안녕하세요.

코로나-19의 여파로 올해 여름 캠프를 취소하기로 결정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사안에 관하여 교장선생님께서 학부모님들께 공식 이메일을 보내드릴 것입니다.

이에 따라 기 납부한 캠프비용 환불이 진행됩니다.

아울러 기 예약된 항공티켓 관련, 항공사와 여행사에 문의한 내용을 개별 전화 안내로 안내드리겠습니다.

<학교장 레터>

학부모님께,
안녕하십니까.
2020 년 7 월 20 일부터 8 월 7 일까지로 예정되었던 여름 캠프의 취소를 발표하게 되어 유감입니다

저희는 여름 캠프에 대한 학부모님들의 대단한 응답을 얻었습니다. 교사진과 기숙 관리팀 모두가 우리 학생들을 만나길 고대하고 있었으며 수업과 활동들을 바쁘게 준비해오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코로나-19 (Covid-19) 발병이 큰 우려를 제기하고 있습니다. 본교는 여행 제한에 대한 정부의 권고, 검역 조치, 항공편 운항을 포함한 상황을 면밀히 주시해왔습니다. 현 상황에 놓인 여러 어려움 속에서 해결책을 찾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해왔으나 상황은 계속해서 악화되어 당장 개선될 가망이 거의 보이지 않아 본교는 여름 캠프 취소라는 어렵지만 불가피한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또한 몇몇의 학부모님들로부터 본국의 개학 연장으로 인한 여름 방학 동안의 추가 수업, 7 월, 8 월에 예상할 수 없는 국가 봉쇄, 쿠알라룸프르에서 격리 기간 동안의 가디언의 유무 및 많은 항공사들의 이륙 금지 조치로 인한 항공 요금 폭등에 대한 걱정스러운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이 어렵지만 신중한 결정이 학생들을 위한 최선의 선택이라는 것에 대한 학부모님의 이해와 동의를 진심으로 구합니다.

금일 본교 재무팀은 MYKR 유학원으로 여름 캠프 비용 전액을 환불해드렸습니다. 환불은 은행에 따라 10-15 일 정도 소요됩니다. 환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MYKR 유학원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본교는 예상치 못한 이번 캠프 취소에 대해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끝으로, 이 상황이 빠른 시일 내에 해결되길 바랍니다. 항상 건강에 유의하십시오.
감사합니다.

Dr. Murray Tod
교장 드림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