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튀르키예. 시리아 지진피해 기부에 동참합니다.

관리자
2023-02-14
조회수 910

마이케이알(주)는 튀르키예, 시리아 지진피해 긴급구호에 동참하고자 2023 여름 시즌 등록자 1인당 1만원을 기부하겠습니다.

긴급성을 감안하여, 우선 2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기부하였고, 이후에도 추가적으로 기부금을 마련하여 동참하도록 하겠습니다.


MYKR Co., Ltd. will donate KRW 10,000 per person registered for the 2023 summer season to participate in emergency relief for earthquake damage in Turkey and Syria.

Considering the urgency, we will first donate 2 million won through the Korean Red Cross, and we will prepare additional donations to participate in the future.


말레이시아 필리핀 한달살기 어학연수 영어캠프 전문 유학원 마이에듀케이알은 튀르키예 시리아 지진피해 긴급구호 기부에 앞장서기 위해 등록자 1인당 1만원을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마이에듀케이알은 우선 200명에 해당하는 200만원을 대한적십자를 통해 먼저 기부하고, 이후에도 추가적으로 기부금을 마련하여 동참할 예정이다. 또한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 티셔츠를 제공하기로 했다.

마이에듀케알 전진성 대표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상상못할 어려운 시기를 보냈지만, 버틸 수 있던 원동력은 주위의 따뜻한 격려와 응원 덕분이었다”며, 역대 최악의 지진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 시리아를 위해 멀리서나마 격려와 응원을 보내고 싶어 이번 기부에 동참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 84년 만에 발생한 역대 최악의 지진 피해, 튀르키예와 시리아의 현재 상황
  • 지난 2월 6일 새벽 4시 17분, 모두가 잠든 새벽 튀르키예와 시리아를 강타한 강진. 23,813명의 사망자와 87,252명의 사상자가 발생하였고, 13,922채의 건물이 파괴되었습니다.(UN OCHA, 2.10.기준) 지진으로 인한 사망자 수는 지금도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미국 지질조사국 또한 이번 지진으로 인한 사망자가 10만 명에 달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커져만 가는 피해, 인도적 도움이 절실합니다.
  • 하지만 현재 가장 고통받고 있는 사람은 재난현장에 남겨진 사람들입니다. 주요 시설, 도로, 주택이 파손되었고 전력과 식수가 부족하여 그저 하루 하루를 버틸 뿐입니다. 처절한 생존의 현장에 남겨진 이들에게 이제 남은 것은 여러분이 내밀어주신 구원의 손길 뿐입니다. 국제적십자사연맹(IFRC)은 터키·시리아 지진 피해 이재민 지원과 현장 복구에 필요한 비용을 한화 약2,750억원 정도로 추산하였고 이를 위한 긴급 호소문(EMERGENCY APPEALS)을 발표했습니다. 대한적십자사 또한 현지 구호활동을 위해 200억원을 목표로 국민 여러분의 동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튀르키예와 시리아를 위해 대한적십자사는 이렇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 대한적십자사는 지진 발생 직후 국제적십자사연맹(IFRC)를 통해 CHF 100,000(1.35억 원) 지원하였고, 튀르키예적신월사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대한적십자사가 비축하고 있는 구호물자(담요 10,000매, 긴급구호품 1,000세트)를 1차적으로 지원 완료하였습니다. 주한 튀르키예대사관과의 업무협력을 통하여 튀르키예 당국 및 튀르키예 적신월사의 긴급한 수요에 맞춘 전기히터, 식수통, 가족용 텐트 등 기부물품을 확보 중이며, 담요 등 추가적인 지원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지속적으로 튀르키예적신월사에 발전기, 텐트 등 구호물자 구입을 위한 현금을 지원할 것입니다. 피해 이재민들을 위해 많은 분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도움을 부탁 드립니다.

추가 모금액 현황 업데이트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