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보딩스쿨

말레이시아 보딩스쿨 - 자녀를 위한 선택입니까?

기숙 학교는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하지만 낯선 이국에서 어린 학생이 부모의 품을 떠나 생활을 한다는건 어쩌면 심적으로 부담스런 결정이기도 합니다. 6시간 거리에 위치한 동서양 문화가 만나는 말레이시아라면 이러한 걱정은 접어두셔도 됩니다.

전통적으로 기숙 학교는 부유한 가정만이 고려할 수 있는 한정된 사람들을 위한 교육이었습니다. 하지만, 오늘날 말레이시아의 진화하는 국제 교육 부문의 결과로 기숙학교가 풍부해졌을 뿐만 아니라 교육환경 측면에서도 발전했습니다. 

보딩스쿨은 영국의 해외 확장 시대에 영국식 기숙 학교가 오늘날의 모델이 되었습니다. 해외에 배치 된 영국인 가정은 자녀들을 기숙 학교에 입학시켜 교육의 연속성을 보장하고 영국 문화적 환경 속에서 그들을 지키도록했습니다.

왜 보딩학교에 진학할까요?

많은 사람들은 보딩스쿨의 유일한 장점은 학교를 다니는데 시간을 버리지 않아도 되므로 공부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어린학생들을 위한 기숙학교는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다양한 국적의 친구들과 생활하고 상호 작용하며 어린 나이에 독립적으로 생활하는 것을 배우는 경험은 개인적 성장의 촉매제 역할을 합니다. 또한 어린이는 상호 존중과 팀워크의 가치뿐만 아니라 긴밀한 공동체의 일원이라는 자부심의 중요성을 배우게 됩니다.

보딩스쿨은 아이가 항상 교육 환경에서 노출되고 있다는 몰입형 학습의 상황을 초래합니다. 따라서 그는 교육환경에 상시 속해 있으며 교직원과 멘토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목회적 멘토링은 자신의 관심사를 심화시키고 넓힐 수 있습니다. 수업이 끝난 후, 아이는 집으로 돌아가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도 되지만 스포츠 시설, 컴퓨터 실습실, 예술 용품 및 학교가 제공해야하는 모든 것들에 24 시간 누릴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보딩스쿨 엡솜컬리지

말레이시아 보딩스쿨 엡솜컬리지

말레이시아 기숙학교

일반적으로 풀 보딩, 위클리 보딩 및 플렉시블한 보딩의 세 가지 주요 보딩스쿨 옵션이 있습니다. 풀 보딩이란 학생이 주 7 일 학교에 머무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교해 보면 위클리 보딩은 주말마다 집에 돌아가는 5 일간의 기숙학교 생활입니다. 세 번째 옵션은 플렉시 보딩 (flexi-boarding)으로, 자녀가 자신의 취향에 따라 일주일에 여러 번 밤을 지낼 수 있게 해줍니다. 지난 10 년 동안 말레이시아에는 기숙사 시설을 제공하는 학교의 수가 증가했습니다. 각 학교마다 기숙사 정책이 다르므로 최종 결정에 앞서 사전 체크는 필수입니다.


자녀를 위한 기숙사인가?


모든 중요한 결정과 마찬가지로, 기숙 학교에 자녀를 보내는 것을 선택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첫째, 자녀의 성격과 필요 사항을 고려해야합니다. 나이는 또 다른 중요한 요인이며, 나이가 어린 아이들 일수록 부모와 아이들이 극복하는 것이 더 힘듭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어린이들은 결국 탑승의 모든 혜택을 받아들이고 수확합니다! 가족, 친구 및 학교 대표와 이야기 한 후에도 기숙 학교에 자녀를 보내는 것에 대해 여전히 확신이 없으면 학교의 보딩스쿨 정책에 따라 우선 flexi 또는 위클리 보딩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자녀가 그 과정에 쉽게 적응할 수 있으며 자녀를 위한 보딩스쿨 적합성을 평가할 수있는 충분한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