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자 미동반 영어캠프

말레이시아 영어캠프 20년 경력, 자신의 아이를 영어캠프에 보낸다면...

2004년 말레이시아 영어캠프를 시작하여 20년 가까이 해외 영어캠프를 접하면서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영어캠프를 꿈꾸고 있지만, 그게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매번 느끼면서, 보다 나은 프로그램을 소개하고자 끊임없이 고민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오랜기간 동안 해외 영어캠프 프로그램을 살펴보고 모집하고 보내고 있지만, 매번 긴장의 끈을 놓치지 않고, 시대의 변화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 하기 위한 노력들이 거듭되면서 20년의 경험으로 둘도 없는 소중한 자녀를 영어캠프에 보내야 하는 부모님의 입장에서 자신있게 소개드릴 수 있는 필리핀 영어캠프와 말레이시아 영어캠프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안심하고 보낼 수 있는 캠프인가?

첫째도, 둘째도 이 부분에 있어서만큼은 양보할 수 없습니다. 

보호자의 입장에서 살펴 볼 수 있는건(주최즉의 재정, 스탭 인적구성의 적절성 및 신뢰성, 시설의 안전 및 적합성, 교육프로그램 등등)  최대한 살펴보려고 하고 있고, 그동안 보냈던 학생들을 현지 켬프 현장에서 만나고 이야기를 들어보고, 영어캠프에 자녀를 보낸 부모님들의 피드백까지 포함하여 영어캠프를 준비하는 관계자들과 긴밀한 소통을 이어나가면서 이전보다 더 나은 영어캠프를 만들어 나가는게 제가 하는 일의 매력이라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집에서 부모님이 챙겨주는 음식조차도 잘 먹지 못하는 학생도 있었고, 자발적이라기 보다는 부모님의 강권에 못이겨 막상 영어캠프에 왔으나 이 시간이 빨리 끝나기만을 바라며 캠프에 집중하지 못하는 학생도 있었고, 단체생활을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더군다나 코로나19 영향으로 이러한 학생들이 더 많았던 지난 영어캠프에서도 우리 학생들은 대견스럽게도 4주에서 8주간의 영어캠프를 잘 마무리 하고 건강히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처음엔 음식이 입맛이 맞지 않는다며 아무것도 입에 대질 못했던 학생이 캠프가 진행되면서 오히려 식욕이 좋아져서 살이 쪄서 캠프를 수료하고, 차라리 퇴소를 당하고 집으로 돌아가고 싶어서 일부러 사고를 쳤던 학생이 "다음 캠프에 또 오고 싶다"는 이야기를 하며 헤어졌을때의 희열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영어의 갈피를 잡지 못하던 학생이 이제는 학교에서도 자신감을 가지고 영어공부를 이어나갈 수 있고, 여느 잘하는 친구들처럼 나도 충분히 할 수 있다고 이야기 하는 아이들을 매회마다 만나고 있기에 저희가 추천드리고 있는 영어캠프 프로그램이 시간과 비용의 값어치를 충분히 해내고 있는 프로그램이라 자신할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EEC 영어캠프는 그동안 마이에듀케이알에서 가장 많은 학생들을 등록을 해왔고, 별도의 관리자가 동행하여 공항인솔에서부터 돌아올때까지 이중케어를 하는 가장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 말레이시아 영어캠프 프로그램입니다.  말레이시아의 안전하고 정돈된 인프라와 4성급 최신 호텔의 쾌적함 속에서 EEC 어학원에서 제공하는 1:1 수업 & 소그룹 영어수업은 여느 영어캠프보다도 고품격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캠프기간 24시간 쉬지 않고 학생들을 케어하는 스탭들과 아이들 하나하나 세세히 살피는 세심함이 있기에 우리 아이의 여름캠프는 EEC 영어캠프로 선택을 했습니다. 싱가포르와 인접하여 싱가포르의 글로벌 환경을 체험할 수 있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 될 것입니다. 

필리핀 SMEAG 영어캠프는 필리핀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SMEAG 교육그룹의 노하우와 글로벌 스쿨의 안정적인 교육환경을 바탕으로, 아이들에게 충분한 학습량과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리핀의 다양한 영어캠프 프로그램 중에서도 마이에듀케이알에서 선택하여 추천드리고 있는 필리핀 영어캠프 프로그램입니다. 말레이시아 영어캠프 대비 가성비와 1:1 수업 제공량에 있어서 장점을 가지고 있고, 기숙사룸을 선생님이 같이 사용하고 있어서 24시간 케어가 보장되고 있습니다.

아직 영어학습의 갈피를 못잡는 아이들에게는 영어학습의 틀을 잡아주고 있고, 기존 잘하는 학생들은 자신보다 더 잘하는 학생들을 만나 주도적인 학습의 의지를 굳게 세울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도 여러 영어캠프를 경험해봤지만, 지금까지 보낸 영어캠프 중에서 부모 입장에서 가장 임팩트 있는 효과를 보여준 영어캠프입니다.

아이만 혼자서 해외에서 생활하고 있더라도 두 영어캠프 모두 네이버밴드를 통해서 꼼꼼하게 소식을 전달해 드리고 있으니, 자녀들의 영어캠프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서 연락을 주시면 초대하여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캠프기간 마이에듀케이알을 통해서 등록한 아이들은 마이에듀케이알 관리자가 (다른 아이와의 형평성을 고려하여) 너무 티는 안나게 하되, 추가적으로 아이들을 살피고 있으니 부모님의 입장에서 더욱 만족하실 겁니다.